월간가드닝 ‘우리집 정원, 직접 디자인하기’ 개설
월간가드닝 ‘우리집 정원, 직접 디자인하기’ 개설
  • 정대헌 미디어센터장
  • 승인 2019.04.16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원호텔 6박8일 숙식하며 기본교육·멘토링 통해 마스터플랜까지 완성 코스
‘7단계 정원디자인’ 문현주 교수 책임지도…지적도 캐드 변환해 직접 스케치

“우리 집 정원은 내가 직접 만들었어요. 그런데 해놓고 보니까 아쉬운 게 많아서 새로 뒤집는 중이예요. 좀 더 공부하고 시작할 걸 그랬어요”

“저는 꽃과 나무 심고 가꾸는 걸 좋아해요. 누군가 도와주면 정말 잘할 수 있는데 혼자서는 엄두가 나질 않네요”

“전문가에게 정원디자인비 오백 만원 주고 결과물 받았지만 내가 꿈꾸던 그림이 아니어서 속상해요”

정말 많은 분들이 저희에게 이런 하소연을 하십니다. 월간가드닝에서는 정원소비자들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솔루션을 마련했습니다.

지금까지 교육들과 차원이 다른 ‘우리집 정원, 직접 디자인하기’ 강좌를 개설한 것입니다.

6박8일간 2주에 걸쳐 국내 최고 정원호텔에서 먹고 자면서 오전에는 기본교육, 오후에는 실습과 멘토링을 통해 자기집 정원에 최적화된 마스터플랜을 완성해 나가도록 교육을 진행합니다.

교수진에는 ‘7단계 정원디자인’과 ‘유럽의 주택정원 1,2,3’을 집필한 문현주 교수가 중심이 되어 팀펄리가든 이주은 대표, 오픈니스 최재혁 대표가 멘토링교수로 함께 합니다.

월간가드닝이 주최하고, 그린쿱협동조합이 주관하는 My Garden Project ‘우리집 정원, 직접 디자인하기’ 강좌는 6월10일(월)~13(목), 17(월)~20(목)까지 6박8일에 걸쳐 국내 최고 정원호텔로 손꼽히는 이천시 에덴파라다이스호텔에서 운영됩니다. 

신청자에게는 ‘문현주와 함께하는 7단계 정원디자인’과 ‘유럽의 주택정원 1,2,3’ 등 4권의 도서를 사은품으로 사전 배송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