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정원 화수목' 행복의 이름을 키우다
'아름다운정원 화수목' 행복의 이름을 키우다
  • 정경주 기자
  • 승인 2019.07.12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예비 신혼부부들은 결혼식에 대한 설렘과 더불어 틀에 박힌 웨딩이 아닌 나만의 웨딩, 특별한 웨딩을 선호하는 분위기다. 이에 따라 아름다운정원 화수목에서는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진행되는 차별화된 결혼식을 위해서 서울 유명 플로리스트를 통한 리뉴얼을 시행했다. 새롭게 단장한 자연주의 웨딩홀은 넓은 정원과 함께 품격 있는 예식을 치를 수 있는 곳으로 알려지면서 다양한 고객이 이곳을 찾고 있다.

 

자연의 아름다움을 품고 있는 아름다운정원 화수목

아름다운정원 화수목 야외정원은 산책로와 폭포 및 테마정원 등의 공간을 제공하여 고객들이 웨딩 진행 후에도 힐링할 수 있도록 하고, 풍선 세레머니, 야외 포토 테이블, 플라워샤워 등도 마련하여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음식에 있어서도 총 50여 가지의 뷔페와 갈비탕을 제공하는데, 모두 핸드메이드로 제작하여 맛과 정성이 돋보여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결혼식을 할 수 있다.

충남 천안시 동남구 목천읍 교천지산길 175번지에 위치한 “아름다운정원 화(化)수(水)목(木)”은 대한민국 민간정원 1호로 천안여행에 꼭 한번 가봐야 할 곳으로 300여 종의 예쁘고 아름다운 꽃들, 공작단풍과 잣나무 피톤치드의 숲길로 유명하다. 정원을 테마로한 공간으로 도시에서는 느낄 수 없는 자연환경을 살려 충남 유일의 야외 예식장이 있는 곳이기도 하다. 특히 450년된 동백나무와 열대지방에서나 볼 수 있는 식물들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탐라식물원과 명품분재원, 계절별로 바뀌는 테마정원은 필수 코스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