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가드닝, “로봇 잔디깎기 실레노시티 체험단 모집”
월간가드닝, “로봇 잔디깎기 실레노시티 체험단 모집”
  • 오슬기 기자
  • 승인 2020.03.13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험 종료 후 상품 무상 또는 최대 70% 할인 증정

 

[정원문화뉴스] 월간가드닝이 로봇 잔디깎기 ‘실레노시티’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실레노시티는 잔디를 관리하는 구역에 케이블을 매설하고 작업패턴을 설정하면 작업과 충전을 스스로 반복할 수 있는 신개념 잔디깎기다. 설정된 구역에 입력한 시간 동안 작업을 수행하고 커팅날의 높이를 7단계로 조절해 잔디 높이를 20cm에서 50cm로 유지할 수 있다.

특히 주목해야할 점은 화단의 곡선과 경사에 구애받지 않는다는 점이다. 실레노시티는 60cm의 좁은 폭도 통과하며 최대 35°까지 등반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우천작업도 가능하며 운전시 소음은 58dB로 적은 편이다.

당첨자는 체험을 하는 4주 동안 자신의 SNS 계정으로 체험 리뷰를 게시해야하며, 체험 종료 후 평가에 따라 상품의 무상 증정 또는 50~70% 할인된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참가자격은 주택 정원의 잔디 면적 250~500㎡(약 75~150평)을 관리하는 정원주로, 접수일 기준으로 블로그나 유튜브, SNS를 1개 이상 활용하고 있는 사람이면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서 작성은 3월 12일 목요일부터 3월 28일 토요일까지다. 당첨자 발표는 4월 3일 금요일 진행될 예정이며 접수는 실레노시티 체험단 접수 홈페이지 (www.garden.ne.kr)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