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제8회 경기정원박람회 부스 운영 참가자 모집
의왕시, 제8회 경기정원박람회 부스 운영 참가자 모집
  • 장은주
  • 승인 2020.09.02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스 운영과 관련한 참가비는 무료, 9월 7일부터 11일까지

 

의왕시는 정원문화 확산과 정원산업 진흥을 위해 의왕시와 경기도가 공동 추진하는 제8회 경기정원문화박람회에 참여할 정원체험 및 정원산업 부스 운영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자격은 정원 관련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단체(개인)와 정원·조경·화훼 관련 업체 및 단체(개인)로 오는 9월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접수한다. 최종 선정자는 9월 18일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 전시·운영되는 부스는 정원체험 프로그램 부스 20개와 정원산업 전시운영 부스 10개로 총 30개다. 

정원과 관련한 체험프로그램 운영 부스는 가로 3m, 세로 3m 크기로 최대 1개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간이테이블 1개와 의자 2개가 지원된다. 정원산업과 관련한 전시 운영 부스는 가로 10m, 세로 10m 크기이며, 별도 독립 부스 요청 시 협의할 수 있다.

부스 운영과 관련한 참가비는 무료이며, 부스 운영 참가자에게는 경기정원문화박람회 행사 리플릿 등 홍보자료에 참가 업체 및 단체 소개와 함께 SNS를 통한 홍보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단, 경기정원문화박람회 개최 시기에 코로나19 방역정책에 따라 체험 인원이 제한되거나 취소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의왕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 게시판에 게시된 신청서를 작성하여 이메일 또는 팩스로 제출하면 된다. 

한편 제8회 경기정원문화박람회는 오는 10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정원으로 떠나는 소풍여행 레솔레파크’라는 주제로 의왕시 레솔레파크에서 개최된다.

 

경기정원문화박람회 포스터 (사진=경기도)
경기정원문화박람회 포스터 (사진=경기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